▲사진=SPC 도박
▲사진=SPC 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연말을 맞아‘크래프트홀릭’과 손잡고 윈터 굿즈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크래프트홀릭은 디자인 회사 '악센트'(ACCENT)에서 탄생한 캐릭터로,던킨은 해당 캐릭터와 2016년 첫 협업 굿즈를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는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토끼 크래프트 '랩'(Rab)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포근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휴식을 돕고,캐릭터 특유의 귀여운 모습을 그대로 디자인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게 던킨의 설명이다.

굿즈 출시를 기념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마련됐다.오는12월 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해당 굿즈를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 5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2월 6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1만1200원에 구입 가능하다.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로 상이하다(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 점포 사전 문의 필요).

던킨 관계자는 “2016년 연말 시즌에 굿즈 대란을 일으켰던 던킨과 ‘크래프트홀릭’이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만나게 됐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바디필로우를 시작으로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멀티 블랭킷, 룸슬리퍼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박]

저작권자 © 도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