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드림=김민주 기자] 삼성은 8일 각 관계사별로 채용 공고를 내고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절차를 시작했다.
이번에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 관계사는 △배팅 사이트전자 △배팅 사이트디스플레이 △배팅 사이트전기 △배팅 사이트SDI △배팅 사이트SDS △배팅 사이트바이오로직스 △배팅 사이트바이오에피스 △배팅 사이트물산 △배팅 사이트엔지니어링 △배팅 사이트중공업 △배팅 사이트생명 △배팅 사이트화재 △배팅 사이트증권 △배팅 사이트자산운용 △호텔신라 △제일기획 △에스원 △배팅 사이트웰스토리 △배팅 사이트전자판매 등 19개사다.
취업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이달 8일~15일까지 배팅 사이트 채용 홈페이지 ‘배팅 사이트커리어스'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상반기 공채는 △직무적합성평가(3월) △배팅 사이트직무적성검사(4월) △면접 전형(5월) △채용 건강검진(6월)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배팅 사이트직무적성검사(GSAT)는 온라인으로 치러지며, S/W 개발 직군 지원자들은 직무적성검사 대신 주어진 문제를 직접 코딩하는 ‘S/W 역량 테스트’를 거쳐 선발한다.
디자인 직군 지원자들은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제출해 디자인 역량을 평가 받는다.
배팅 사이트은 1957년 국내 최초로 공채를 실시했으며, 1993년에는 국내 기업 중 최초로 여성 신입사원 공채를 도입하기도 했다. 1995년에는 입사 지원 자격에서 학력을 제외해 관행적으로 이뤄지던 차별을 완전히 철폐했다.
특히, 배팅 사이트은 1995년 인사개혁을 통해 남녀 공채를 통합해 인력을 선발하고 해외 지역전문가와 주재원 파견 기회를 여성 임직원들에게 똑같이 보장하는 등 파격적인 양성평등 제도를 선제적으로 실시했다.
배팅 사이트은 신규 채용 이외에도 ‘미래 세대의 희망’인 청년들이 우수한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배팅 사이트은 청년들의 소프트웨어 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해 무상으로 양질의 S/W 교육을 제공하는 ‘배팅 사이트청년소프트웨어아카데미(SSAFY)’를 서울, 대전, 광주, 구미, 부산 전국 5개 거점에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