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네이버 지도앱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매장을 소개하고,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에서 만나요(MEET ME AT STARBUCKS)’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연말까지 총 3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7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운영되며, 네이버 지도앱에서 특정 매장 목록을 저장한 고객에게 음료 쿠폰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방문 목적과 상황에 따라 매장을 분류한 15가지 유형의 추천 목록을 구성해 네이버 지도앱에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매장이나 드라이브스루 매장,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등 다양한 범주의 매장이 포함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쿠폰은 두 종류 중 하나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T) 1+1 쿠폰’ 또는 ‘Any Bev(Any Size) 1+1 쿠폰’이다. Any Bev 쿠폰은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든 제조 음료를 동일한 사이즈로 한 잔 더 받을 수 있다. 응모는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 가능하며, 쿠폰은 매장 방문 후 파트너를 통해 직접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본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매장 이용 편의를 높이고, 매장 선택의 다양성과 정보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네이버 지도앱 내 스타벅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네이버 지도앱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방식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경험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