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여름철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한 ‘올 시즌 쿨쿨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때이른 장마와 무더위로 인해 냉감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N32의 이번 프로모션은 실용성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갖춘 쿨링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매트리스 쿨링 패드 △올 시즌 쿨링 세트(냉감 베개 커버와 홑이불)를 2개 이상 구매 시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제품은 고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매트리스 쿨링 패드’는 냉감성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리버서블 구조다. 한 면은 폴리에스터와 폴리에틸렌이 혼합된 냉감 섬유가 적용돼 피부 접촉 시 열을 분산시키며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춰주고, 다른 면은 60수 면 100%로 구성돼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다. 제품은 SS(슈퍼싱글)부터 GK(그레이트킹)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화이트 1종이다.
‘올 시즌 쿨링 세트’는 냉감 베개 커버와 홑이불로 구성됐다. 트윌 냉감 소재를 사용해 열전도율이 높고, 피부에 닿는 즉시 쿨링감을 전달해 여름철에도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다. 반대면은 워싱 처리된 80수 면으로 구성돼 개인의 수면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냉감 베개 커버는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와 함께 사용 시 효과가 극대화된다. 해당 베개는 폴리에스터 80%와 아이슬란드 씨셀 20% 혼합 충전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탄성, 쿠션감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N32는 매트리스 원단과 패딩 전 제품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적용한다. 이는 아이슬란드 청정 해역에서 수확한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하며,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소재다. N32는 이 소재를 바탕으로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여기에 환경부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소재 적용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N32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 외에도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폼 및 스프링 매트리스, 토퍼 제품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퍼니처·룸세트·베딩 세트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도 제공된다.
N32는 시몬스의 ESG 철학을 계승해 전개되는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브랜드로, 브랜드 컨셉과 운영 방식에서 차별화를 꾀하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도박 사이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