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은 6월 초부터 전남 보증 사이트 추천군 금일도에서 열리는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약 450톤을 구매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다시마 작황 개선으로 수확량 증가가 예상되어 지난해보다 구매량을 늘려 보증 사이트 추천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
농심과 보증 사이트 추천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 출시부터 시작됐다. 당시 농심은 차별화된 해물우동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보증 사이트 추천 다시마를 원물 그대로 큼지막하게 넣기로 결정했다. 이후 농심은 올해까지 43년째 최고 품질의 보증 사이트 추천 다시마를 매년 구매하고 있다. 작년까지 누적 구매량은 약 1만7000톤에 달하며, 이는 국내 식품업계 최고 수준이다.
다시마 구매로 시작된 농심과 보증 사이트 추천군의 인연은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농심은 5월 보증 사이트 추천 장보고수산물축제에 참가해 너구리 부스를 운영하여 보증 사이트 추천산 수산물 홍보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했다.
또한, 4월 말 보증 사이트 추천 금일도 다시마 생산 어업인들은 ‘농심이 보증 사이트 추천 다시마의 우수성을 알려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며 공로패를 수여한 바 있다. 2022년 보증 사이트 추천군은 너구리 출시 40주년을 맞아 보증 사이트 추천군의회 청사 외벽에 축하메시지를 송출하기도 했다.
보증 사이트 추천금일수협 한창영 상무는 “농심의 꾸준한 다시마 구매는 보증 사이트 추천 어민들이 품질 좋은 다시마 생산에 집중할 수 있는 힘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완도 다시마 구매를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의 인생을 맛있게 하는 농심이 되겠다”고 말했다. [보증 사이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