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은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도박’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사진 출처=대상)
▲대상㈜ 청정원은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콩담백면’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사진 출처=대상)

대상㈜ 청정원은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콩담백면’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콩담백면’은 2021년 6월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청정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로 만든 두부면이다. 밀가루 대신 두유로 만든 면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실제로 콩담백면의 가공두부면 타입 시장 점유율은 2021년 약 5%에서 시작해 올해 1분기 기준 31%로 빠르게 성장했다.

이러한 시장 상황을 반영해 청정원은 건강 관리는 물론 맛과 즐거움까지 더한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한 ‘콩담백면’은 사리면 1인분(150g) 기준 △30Kcal △당류 0% △글루텐 프리 △KETO 인증 제품이다. 당뇨 환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청정원은 지난 4월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이번 콩담백면 리뉴얼은 ‘헬시 플레저 푸드’답게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건강은 물론, 다양한 맛과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며 “앞으로도 건강식 리딩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도박]

저작권자 © 온라인 도박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