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도박 사이트(LOTTE ON)이 오는 23일 첫 ‘메가 엘데이(Mega L.DAY)’를 맞아 세븐일레븐과 함께 고객 참여형 오프라인 이벤트 ‘100원 들고 기습공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23일까지 도박 사이트 내 온·오프라인 통합 쇼핑공간 ‘엘타운’에서 ‘세븐일레븐 쇼핑 응모권’을 100원에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 고객은 20일 도박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앱, SNS 채널을 통해 행사 참여 매장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본 행사는 23일 하루, 사전 공지된 세븐일레븐 매장 1곳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행사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최대 5분간 3만 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으며, 일부 품목(담배, 주류 등)은 제외된다. 응모권은 행사 당일 미사용 시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츄파춥스로 교환할 수 있다.
‘100원 들고 기습공격’은 롯데 계열사의 단독 혜택과 한정 상품을 모은 전용 공간 ‘엘타운’의 핵심 이벤트 중 하나로, 고객에게 오프라인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이색 체험형 프로모션이다. 도박 사이트은 매주 월요일 ‘엘데이’, 매월 마지막 주 월~수요일 ‘메가 엘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6월 메가 엘데이에는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롯데자이언츠,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면세점 등 다양한 계열사가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박 사이트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세븐일레븐 생수 교환권도 증정한다.
롯데온 김은수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실질적인 쇼핑 체험과 함께 세븐일레븐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는 상생형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열사와 협력해 고객 참여형 쇼핑 경험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박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