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폭염 대비 대응 계획 수립, 현장 집중 점검 실시

▲도박 사이트이앤씨는 본격적인 혹서기를 앞두고 현장별 대응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집중 점검 중이다.(사진=도박 사이트이앤씨)
▲DL이앤씨는 본격적인 혹서기를 앞두고 현장별 대응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집중 점검 중이다.(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본격적인혹서기를앞두고현장별대응계획을수립하고이를집중점검중이라고10일밝혔다.

지난5월29일에는고용노동부와함께DL이앤씨경남지역현장을찾아점검을실시했다.

이날점검에는고용노동부진주지청장,산재예방과장,근로감독관이참석했으며DL이앤씨이길포CSO(최고안전책임자)도동행했다.현장을찾아△폭염대응휴게시설및차양막설치계획△냉방장구(보냉조끼,쿨스카프등)지급계획△근로자수분섭취및순환휴식제도운영/준비상태등을중점적으로확인했다.

고용노동부정원희진주지청장은“올여름폭염을대비하여현장의근로자들이온열질환에노출되지않도록각별한주의와선제적대응이반드시필요하다”고말했다.

DL이앤씨는올여름폭염에대비해혹서기안전보건캠페인을진행할계획이다.이번캠페인은안전보건공단의혹서기5대기본수칙(물,바람/그늘,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에기초해기획됐다.DL이앤씨의‘사칙연산’폭염대응캠페인은물/염분‘더하기’,폭염시간옥외작업‘빼기’,그늘/휴식/보냉장구‘곱하기’,관심(근로자건강)/정보‘나누기’로구성됐으며관련한구체적실행방안을포함하고있다.

DL이앤씨는‘사칙연산’캠페인과관련해현장점검체크리스트를배포했다.근로자수분및염분섭취시설점검,휴게/냉방시설및폭염단계별휴식시간부여여부,온열질환민감근로자관리방안및교육실시등이포함됐다.6월중순이후폭염집중관리기간에는매주1회이상현장의관련시설물과운영현황을보고받고이행여부를확인할계획이다.

이길포CSO는“단한건의온열질환관련사고가발생하지않도록현장의모든관계자가적극적으로안전보건관리를실시하고혹서기‘사칙연산’폭염대응을철저하게준비하고이행해달라”고말했다.

[도박 사이트]

키워드

#DL이앤씨
저작권자 © 도박 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