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배팅 사이트그룹과 우리은행이가계대출 모든 상품 금리인하를 포함해 총 20조원 규모의 배팅 사이트지원으로 연간 2,050억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상생배팅 사이트 3·3 패키지' 배팅 사이트지원을30일 선포했다.
개인과 소상공인·중소기업, 배팅 사이트 취약계층 등 3대 고객 분야에 각각 3가지씩 지원하는 내용이다.
모든 가계대출 상품 금리를 내리기로 했다. 주택담보대출(신규·대환·기간연장) 금리는 최대 0.7%포인트, 전세자금대출(신규·대환·기간연장)은 최대 0.6%포인트, 신용대출(신규·대환)은 최대 0.5%포인트를 인하한다.
이를 통해, 연간 1,040억원의 이자비용이 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로 △청년층 자립지원을 위한 5,000억원 규모의 도약대출 및 1만명 대상 배팅 사이트바우처 제공, △앞으로 장기연체 방지를 위해 1년간 연체이자 납입액 상당의 연체원금 상환지원을 통해 230억원 수준의 배팅 사이트비용도 함께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소상공인·중소기업을 대상으로는 △소상공인 생활안정자금 5,000억원 긴급대출과 연체이자 납입액 상당의 연체원금 상환을 지원하고 △신용보증재단을 통해 1.5조원 규모의 배팅 사이트지원과 신규보증서 대출 첫 달 이자 전액을 감면한다. △또한, 대출금리 1%포인트를 감면하는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총 610억원 상당의 배팅 사이트비용이 절감되도록 고객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서민배팅 사이트 대출상품 성실 상환고객에 대해서는 대출원금 1%를 감면하고, △고령층(만 60세 이상)을 대상으로는 우리은행의 이체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생배팅 사이트 지원방안은 고금리 시대에 고객들의 실질적인 비용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것”이라며“앞으로도 사회 곳곳에 배팅 사이트이 미치지 못한 영역을 세심하게 찾아 우리 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우리금융그룹 임종룡 회장은“더 많은 분들께 힘이 되는 금융그룹으로 나아가기 위해 과도한 점포 통폐합을 하지 않고, 고객 친화적인 특화 채널을 지속해 구축하겠다”고 밝혔다.[배팅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