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탈은 개인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 대상 ‘My car(마이카) 멤버십’ 혜택을 확대, 주유와 세차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HD현대오일뱅크 전국 직영 주유소에서 리터당 50원 주유 할인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기존 GS칼텍스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에 더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다.
세차 서비스 혜택도 추가됐다. E1에서 운영하는 세차 플랫폼 ‘티티워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 전국 제휴 주유소·충전소 세차장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기차·수소차 이용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y car 멤버십’은 롯데렌터카 개인 및 개인사업자 장기렌터카 고객을 위한 전용 서비스다. 계약관리, 차량 상태 확인, 방문정비 신청 등 차량 관련 기본 서비스와 함께 주유·EV 충전·세차·보험 등 자동차 생활 전반의 필수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지난 2월부터 업계 최초로 캐롯손해보험 운전자보험을 계약 기간 중 최대 1년간 무상 지원 중이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운전자가 자주 이용하는 주유·세차 혜택을 강화해 마이카 멤버십 고객의 자동차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지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박 종류]
김성혜 기자
press2@newsdrea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