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제1전시관에서 열린 2025 국제보증 사이트 추천산업대전을 방문한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CJ대한통운 부스를 찾아 이동형 양팔로봇 시연 장면을 참관하고 있다. (왼쪽부터) CJ대한통운 신영수 대표, 국토부 박상우 장관, CJ대한통운 김정희 TES보증 사이트 추천기술연구소장 /사진=CJ대한통운
▲22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제1전시관에서 열린 2025 국제물류산업대전을 방문한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CJ대한통운 부스를 찾아 이동형 양팔로봇 시연 장면을 참관하고 있다. (왼쪽부터) CJ대한통운 신영수 대표, 국토부 박상우 장관, CJ대한통운 김정희 TES물류기술연구소장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물류 기술과 이를 기반으로 한 물류 서비스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토교통부가 후원하고 한국통합물류협회가 주최하는 ‘제15회 국제물류산업대전’ 은 150여 개 물류기업이 참여하고 800여 개 부스가 설치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물류 전문 전시회로, 물류 산업의 미래 기술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장이다.

CJ대한통운은 ‘Customized Logistics Solutions(고객맞춤형 보증 사이트 추천 솔루션)’이라는 컨셉 아래, 풀필먼트(보관)-미들마일(중간단계 운송)-라스트마일(최종소비자 배송)로 이어지는 보증 사이트 추천 전 단계의 브랜드와 이를 뒷받침하는 스마트 보증 사이트 추천 기술력을 주제로 총 4개의 서비스 브랜드 존을 구현했다. 혁신기술과 컨설팅을 결합해 고객별 최적의 솔루션을 완성하는 CJ대한통운만의 경쟁력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선보일 계획이다.

‘더 풀필’ 존에서는 보관부터 재고관리, 피킹, 출고까지 이르는 풀필먼트 서비스 과정을 혁신 기술로 효율화한 사례를 소개한다. 이를 통해 단순한 보증 사이트 추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 비즈니스의 성장과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을 전달한다. 최근 발표된 풀필먼트 전문 브랜드 ‘더 풀필’은 B2B2C 보증 사이트 추천는 물론 컨설팅까지 아우르는 종합 서비스다. CJ대한통운의 대표적인 보증 사이트 추천센터에 적용된 오토스토어, 피킹AGV, 이송AMR, 3D소터 등 자동화 설비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TES’ 존은 CJ대한통운의 스마트 보증 사이트 추천 기술이 총망라되는 공간으로 보증 사이트 추천 로봇, 패키징 혁신 기술, 보증 사이트 추천센터 관리 시스템 등을 집중 전시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레인보우로보틱스의 '이동형 양팔 로봇'을 전시하고 보증 사이트 추천 작업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지난 4월 16일 MOU를 체결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CJ대한통운의 AI 역량과 레인보우로보틱스의 로봇 기술을 결합해, 단순 반복 작업을 대체할 수 있는 보증 사이트 추천 특화형 AI 로봇을 공동개발하고 단계적으로 상용화할 계획이다.

‘더 운반’ 존에서는 미들마일 운송을 최적화하는 시스템을 집중 조명한다. CJ대한통운의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수송복화 라우팅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운임과 효율적인 운송 경로를 설계하는 기술을 보여준다.

‘오네(O-NE)’ 존은 올해 본격 개시한 매일오네 서비스를 중심으로 고객 일상과 가장 가까운 라스트마일 배송 영역을 다룬다. 오네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을 통해 “배송을 향한 모두의 바람, 그 답은 오직 오네가 충족시켜 준다”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관람객은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모두를 위해 매일매일 배송되는 오네 솔루션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부스 내 설치된 디스플레이와 상주 전문가의 설명을 통해 CJ대한통운의 첨단 보증 사이트 추천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룰렛 이벤트 ‘매일매일 행운 오네’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박람회 기간 중인 23일 열리는 ‘보증 사이트 추천 세미나’에서는 CJ대한통운 김정희 TES보증 사이트 추천기술연구소장이 연사로 참여해, ‘Next Level 보증 사이트 추천, AI로 가다’를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김정희 소장은 이번 발표에서 자율적 사고와 의사결정이 가능한 고도화된 AI, ‘에이전틱 AI’를 중심으로 미래 보증 사이트 추천 혁신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CJ대한통운은 에이전틱AI를 통해 단순 자동화를 넘어 보증 사이트 추천 전 영역의 자율 운영 체계를 구축해 AI 기반의 차세대 보증 사이트 추천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김정희 TES물류기술연구소장은 “CJ대한통운은 스마트 물류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물류 서비스를 설계하고 있다”며 “국내 물류 산업의 미래를 이끄는 혁신기술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드림]

키워드

#CJ대한통운
저작권자 © 뉴스드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