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서 금일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나이스고스트클럽 X 이스트쿤스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나이스고스트클럽'은 키치한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 브랜드로, 다양한 문화에서 영감을 독창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스트쿤스트' 또한 패션, 예술, 스케이트보드 등 여러 문화 요소를 기반으로 자유로운 스타일의 그래픽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두 브랜드 모두 Z세대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Z세대 고객들에게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는 두 캐주얼 브랜드를 함께 만날 수 있는 최초의 공간으로, '개러지 세일' 행사를 선보이는 등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단독 균일가 상품을 선보이며 대표 상품으로는 '거미베어&로고 후드티셔츠', '본디스웨이 후드티셔츠', '선라이즈모먼트 스웨트셔츠'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이스고스트클럽 코스터' 또는 '이스트쿤스트 키링' 감사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박동준 롯데백화점 멘즈패션팀 바이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Z세대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두 브랜드를 최초로 함께 선보이는 공간"이라며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보증 사이트]
김성혜 기자
press2@newsdream.kr